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팁으로 웹 디자인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범고래순수 2020. 6. 15. 22:59


간단한 팁으로 웹 디자인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대부분의 사람들은 맞춤형 헬리콥터나 자동차를 만들 기술, 시간, 돈이 없다.


당신은 작은 기술로도 아름다운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얻을 수 있다면 직업으로 바꿀 수도 있다.


웹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작품을 보십시오.




웹 페이지의 크기를 항상 인식하고 가능한 한 작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용자들은 연결이 느리고 페이지가 너무 오래 걸리면, 그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버려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들이 시작한 모든 행동을 취소하도록 내버려두자.


이것은 양식 작성에서부터 이메일 뉴스레터 등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방문자가 완료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취소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경우, 당신은 방문자에게 어떤 것을 강요하는 것이며, 이는 방문 및/또는 구매를 촉진하는 데 해로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사이트 설계의 미학 외에도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모든 파일 크기를 최소로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파일의 크기가 당신의 사이트 로딩 시간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가능한 한 빨리 로딩되기를 원한다.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 고속으로 접속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전화 접속 모뎀 연결을 사용하더라도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수행하려고 할 때



당신이 더 많이 연습하고 배울수록, 웹 디자인은 당신에게 더 쉽고 더 편안해질 것이다.


기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도록 웹에 게시하지 않는 간단한 페이지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연습을 빨리 시작하면 할수록 전문가가 빨리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위한 자금후원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이것은 당신이 그 사이트를 스스로 주최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이트를 직접 설계하는 것도 좋지만 호스팅에 관해서는 대개 제3자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Adobe Dreamweaver를 고려해 보십시오.


새로운 디자이너들도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많은 레이아웃과 템플리트와 함께 풍부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당신은 그것이 서버에서 한번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다.




업무 기반 사용적합성 시험을 사용하면 웹 설계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파악할 수 있다.


이 테스트들은 당신의 사이트 깊은 곳에서 정보를 찾아낸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사이트가 적절하게 구성되면 사용자가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디자인 선택에 대해 재고해 볼 필요가 있다.




이 정보를 읽고 나면 무료 웹 호스트나 데모 서비스에 등록하여 바로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


일단 기본적인 정보를 얻으면 얼마나 간단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시도 후, 여러분은 분명 더 많고 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이 팁을 사용하여 성공을 찾으십시오.